덴츠는 클라이언트가 광고회사와 협력하기를 원하는 방식에 더 적합한 방식으로 팀을 중앙 집중화하기 위해 기업 구조를 실무적으로 재편했다. 새로운 구조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모든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및 고객 경험 관리가 실무별로 그룹화된다.
이에 따라 덴츠는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및 CXM '글로벌 프랙티스(Global Practices')의 새로운 책임자를 지명하는 새로운 리더십 구조를 공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덴츠는 클라이언트가 광고회사와 협력하기를 원하는 방식에 더 적합한 방식으로 팀을 중앙 집중화하기 위해 기업 구조를 실무적으로 재편했다. 새로운 구조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모든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및 고객 경험 관리가 실무별로 그룹화된다.
이에 따라 덴츠는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및 CXM '글로벌 프랙티스(Global Practices')의 새로운 책임자를 지명하는 새로운 리더십 구조를 공개했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