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N은 곧 론칭할 ESPN BET의 브랜딩을 공개하며 "환영하고 포용적이며 예상치 못한 재미"를 선사하는 로고를 공개했다.
다음 달 론칭 예정인 ESPN BET은 디즈니 소유의 ESPN이 스포츠 갬블링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첫 번째 사례이다. ESPN은 스포츠에 대한 시청자와 자산을 활용해 시장 선두주자인 팬듀얼과 드래프트킹스에 도전할 계획이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ESPN은 곧 론칭할 ESPN BET의 브랜딩을 공개하며 "환영하고 포용적이며 예상치 못한 재미"를 선사하는 로고를 공개했다.
다음 달 론칭 예정인 ESPN BET은 디즈니 소유의 ESPN이 스포츠 갬블링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첫 번째 사례이다. ESPN은 스포츠에 대한 시청자와 자산을 활용해 시장 선두주자인 팬듀얼과 드래프트킹스에 도전할 계획이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