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의 도시 비자야와다(Vijayawada)는 홍차 브랜드 타지마할의 점유율이 높은 곳 중 하나이다. 브랜드는 비자야와다 도시의 90%에 퍼져있으며, 비자야와다의 소비는 인도 전체 소비의 10%를 차지한다. 다시 말하면, 비자야와다의 가정은 수십 년간 타지마할 홍차를 소비해 왔으며, 이는 단순히 하나의 경제적 계층에 국한된 소비가 아닌 도시민 모두가 즐기고 있음을 시사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도의 도시 비자야와다(Vijayawada)는 홍차 브랜드 타지마할의 점유율이 높은 곳 중 하나이다. 브랜드는 비자야와다 도시의 90%에 퍼져있으며, 비자야와다의 소비는 인도 전체 소비의 10%를 차지한다. 다시 말하면, 비자야와다의 가정은 수십 년간 타지마할 홍차를 소비해 왔으며, 이는 단순히 하나의 경제적 계층에 국한된 소비가 아닌 도시민 모두가 즐기고 있음을 시사한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