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모티콘은 특히 적절한 단어를 찾지 못하거나 답장을 입력할 시간이 없을 때 또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메시징 앱이나 소셜 미디어 앱에서 쉽고 사랑받는 반응 방식이다. 이제 이메일도 소셜 미디어 사용 행태의 영향을 받았다.
구글은 지메일에 이모티콘 리액션을 추가하여 실제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이메일에 더 빠르고 간단하게 응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은 특히 적절한 단어를 찾지 못하거나 답장을 입력할 시간이 없을 때 또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메시징 앱이나 소셜 미디어 앱에서 쉽고 사랑받는 반응 방식이다. 이제 이메일도 소셜 미디어 사용 행태의 영향을 받았다.
구글은 지메일에 이모티콘 리액션을 추가하여 실제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이메일에 더 빠르고 간단하게 응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