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는 재직자 및 중소상공인의 디지털 광고 능력을 함양시키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인 ‘디지털 전환 광고 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디지털 전환 광고 전문인력 양성 교육’이란 문화체육관광부(이하‘문체부’)의 ‘2023년 중소 광고업체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의 하나로 교육생들의 디지털 광고 역량을 함양시켜 재직자 및 중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는 재직자 및 중소상공인의 디지털 광고 능력을 함양시키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인 ‘디지털 전환 광고 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디지털 전환 광고 전문인력 양성 교육’이란 문화체육관광부(이하‘문체부’)의 ‘2023년 중소 광고업체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의 하나로 교육생들의 디지털 광고 역량을 함양시켜 재직자 및 중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