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불호 끝판왕으로 유명한 마마이트(Marmite)가 흥이 나는 전자 비트에 귀여운 인형을 더한 색다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YouGov에서 진행한 리서치 결과에서 비롯되었다. 마마이트는 세대에 걸쳐 내려온 영국 가정의 주식이지만, 조사는 18세-24세 청년들의 43%가 현재 마마이트를 먹어본 적이 없다는 결과를 보여주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불호 끝판왕으로 유명한 마마이트(Marmite)가 흥이 나는 전자 비트에 귀여운 인형을 더한 색다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YouGov에서 진행한 리서치 결과에서 비롯되었다. 마마이트는 세대에 걸쳐 내려온 영국 가정의 주식이지만, 조사는 18세-24세 청년들의 43%가 현재 마마이트를 먹어본 적이 없다는 결과를 보여주었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