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는 한 중년 남성이 롱보드를 타는 모습을 통해 인생에서 낙관주의적인 자세를 갖자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글로벌 '라이프스 굿(Life's Good)' 캠페인을 론칭했다.
광고는 교외 지역을 지나가는 남자의 클로즈업으로 시작된다. 처음에는 그가 롱보드를 타고 있다는 사실이 명확하지 않지만, 카메라가 그의 주위를 돌면서 우주를 떠다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LG는 한 중년 남성이 롱보드를 타는 모습을 통해 인생에서 낙관주의적인 자세를 갖자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글로벌 '라이프스 굿(Life's Good)' 캠페인을 론칭했다.
광고는 교외 지역을 지나가는 남자의 클로즈업으로 시작된다. 처음에는 그가 롱보드를 타고 있다는 사실이 명확하지 않지만, 카메라가 그의 주위를 돌면서 우주를 떠다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