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CGV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아파트 입주민에게 영화관람권을 선물로 드리는 '온 가족 영화로 가깝게' 엘리베이터TV 캠페인을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 엔데믹 이후 첫 명절인 올 추석에 오랜만에 모인 가족과 친척들이 극장에서 영화를 보며 다시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준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CGV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아파트 입주민에게 영화관람권을 선물로 드리는 '온 가족 영화로 가깝게' 엘리베이터TV 캠페인을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 엔데믹 이후 첫 명절인 올 추석에 오랜만에 모인 가족과 친척들이 극장에서 영화를 보며 다시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준비했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