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타는 페이스북의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며, 로고를 변경했다. 메타는 "더 대담하고 전기적이며 영원한 것"이라고 밝힌 새로운 로고는 파란색이 더 진한 파란색으로 바뀌고 소문자 'f'가 약간 수정되었다는 점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이전 로고와 완전히 같다.
메타는 새로운 디자인에 세 가지 핵심 동인이 있었다고 말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는 페이스북의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며, 로고를 변경했다. 메타는 "더 대담하고 전기적이며 영원한 것"이라고 밝힌 새로운 로고는 파란색이 더 진한 파란색으로 바뀌고 소문자 'f'가 약간 수정되었다는 점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이전 로고와 완전히 같다.
메타는 새로운 디자인에 세 가지 핵심 동인이 있었다고 말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