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박진효)는 그룹엠코리아와 함께 새로운 TV 광고 생태계 조성을 위해 협력하기로 21일 밝혔다.
양사는 SK브로드밴드 본사 수펙스홀에서 ‘프로그래매틱(Programmatic) TV 광고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 협약의 목적은 어드레서블(addressable) TV 광고를 기반으로 국내 프로그래매틱 TV 광고 시장을 확대해 나가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박진효)는 그룹엠코리아와 함께 새로운 TV 광고 생태계 조성을 위해 협력하기로 21일 밝혔다.
양사는 SK브로드밴드 본사 수펙스홀에서 ‘프로그래매틱(Programmatic) TV 광고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 협약의 목적은 어드레서블(addressable) TV 광고를 기반으로 국내 프로그래매틱 TV 광고 시장을 확대해 나가는 것이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