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PR과 스토리텔링

2023.09.21 07:53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341

댓글 2

PR에서 중요한 것 중 하나가 기업이나 브랜드의 내러티브를 만드는 것이다 이는 본질적으로 스토리텔링이라고 할 수 있다. 미디어업데이트는 사람들을 하나로 묶어주며, 브랜드에 대한 내러티브를 만들어내는 스토리텔링의 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제시하고 있다. 

PR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는 사람의 관심을 끄는 것이다. 팩트와 숫자로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구체적인 정보를 찾는 소수의 관심만 끌 뿐이다. 스토리텔링을 활용하면 청취자나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실/통계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