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이라는 숫자를 보면 다양한 맛을 가진 아이스크림 매장이 떠오른다. 새롭고 다양한 아이스크림의 맛은 아이들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입맛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BIG 아이디어 발상 31>에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와 시장 상황의 변화에 따라 적재적소에 적용이 가능한 발상법들이 다양하게 모여있다. 때로는 새롭게, 때로는 넓거나 깊게, 때로는 매우 체계적으로 빅(BIG) 아이디어 발상에 접근하는 방법들을 찾아보고 활용하는 재미가 있다. 류진한 교수는 업무 경쟁력에 강력할 무기가 될 <BIG 아이디어 발상 31>을 발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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