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한국광고주협회(이하 광고주협회)와 「디지털 광고데이터 기초 가이드라인 연구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코바코와 광고주협회는 지난 3월부터 약 6개월 간 한국형 디지털 광고데이터 인·검증 모델 개발을 위한 기초 가이드라인 연구를 실시했다. 해당 연구는 딜로이트컨설팅이 수행하였으며 광고 데이터 측정 기준, 광고데이터 인·검증 전담기구의 운영 방향, 디지털 광고사기 예방 및 대응방안 등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한국광고주협회(이하 광고주협회)와 「디지털 광고데이터 기초 가이드라인 연구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코바코와 광고주협회는 지난 3월부터 약 6개월 간 한국형 디지털 광고데이터 인·검증 모델 개발을 위한 기초 가이드라인 연구를 실시했다. 해당 연구는 딜로이트컨설팅이 수행하였으며 광고 데이터 측정 기준, 광고데이터 인·검증 전담기구의 운영 방향, 디지털 광고사기 예방 및 대응방안 등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