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브리프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랭킹 2023에서 "올해의 한국 광고회사"로 제일기획이 선정됐다. 그뒤를 이어 이노션과 서비스플랜 코리아가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제일기획은 대한민국 경찰청 '똑똑' 캠페인으로 칸 라이언즈, 애드페스트,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으며, 이 외에도 D&AD, 원쇼, 뉴욕 페스티벌, 클리오 등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제일기획은 2019년 이후 처음으로 1위에 복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랭킹 2023에서 "올해의 한국 광고회사"로 제일기획이 선정됐다. 그뒤를 이어 이노션과 서비스플랜 코리아가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제일기획은 대한민국 경찰청 '똑똑' 캠페인으로 칸 라이언즈, 애드페스트,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으며, 이 외에도 D&AD, 원쇼, 뉴욕 페스티벌, 클리오 등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제일기획은 2019년 이후 처음으로 1위에 복귀했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