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쎈~이야기’를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숏폼(짧은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자 이번 숏폼을 제작했다.
넥센타이어는 두 가지 콘셉트의 숏폼을 공개한다.
먼저, 4일부터 하루에 두 편씩 공개되는 첫 번째 콘셉트 '쎈~이야기'는 영화 속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의 포인트를 활용해 총 11편으로 구성,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쎈~이야기’를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숏폼(짧은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자 이번 숏폼을 제작했다.
넥센타이어는 두 가지 콘셉트의 숏폼을 공개한다.
먼저, 4일부터 하루에 두 편씩 공개되는 첫 번째 콘셉트 '쎈~이야기'는 영화 속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의 포인트를 활용해 총 11편으로 구성,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