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업계에서 소문이 돌던 DB그룹이 9월 중 인하우스 에이전시 "(가칭)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하고 광고 사업에 진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그룹의 광고 기획 및 제작을 넘어 문화·콘텐츠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보다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 매드클럽의 일부 콘텐츠는 회원 가입을 해야 열람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업계에서 소문이 돌던 DB그룹이 9월 중 인하우스 에이전시 "(가칭)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하고 광고 사업에 진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그룹의 광고 기획 및 제작을 넘어 문화·콘텐츠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보다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 매드클럽의 일부 콘텐츠는 회원 가입을 해야 열람할 수 있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