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바비(Barbie)와 뉴스재킹(Newsjacking)

2023.07.30 09:2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59

댓글 0

올 여름 글로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화 중 하나인 "바비"는 1억 5,500만 달러라는 기록적인 오프닝 성적을 거두었다. 그런데 영화 자체 인기에 그치지 않고, 바비와 오펜하이머 영화를 결합한 바벤하이머 밈을 비롯, "바비"처럼 마케팅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많은 콘텐츠가 쏟아져 나왔다.

놀라운 소셜 캠페인, 자동차 회사와의 제품 제휴, Xbox 테마 콘솔, 출연진 인터뷰를 주최한 바비 테마 호텔, 말리부에 있는 실제 바비 드림하우스를 에어비앤비에 등록한 것 등을 포함, 마케팅과 체험 디자인은 놀라울 정도로 훌륭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