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메타에서 새롭게 출시한 텍스트 기반 SNS ‘스레드’ 앱의 설치자와 사용자 변화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Android+iOS)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7월 11일 스레드 앱 설치자 수가 107만 명을 돌파한 것으로 조사됐다.
스레드 앱 설치자 수는 출시일인 7월 6일 22만 명에서 7월 11일 107만 명으로 385%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메타에서 새롭게 출시한 텍스트 기반 SNS ‘스레드’ 앱의 설치자와 사용자 변화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Android+iOS)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7월 11일 스레드 앱 설치자 수가 107만 명을 돌파한 것으로 조사됐다.
스레드 앱 설치자 수는 출시일인 7월 6일 22만 명에서 7월 11일 107만 명으로 385% 증가했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