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삼성의 Z 플립4 글로벌 캠페인이 큰 인기를 끌었다. 광고 속 주인공은 애플 유저로서 "난 내 핸드폰이 좋아. 절대로 삼성 핸드폰을 사지 않을 거야"라고 단언한다. 그러나 가로로 접히는 플립을 본 뒤 플립에 매료되어 결국 플립을 구매한다. 광고를 본 소비자는 '광고를 보고 재미있다고 생각할 줄은 몰랐다', '좋은 광고다', '삼성은 이런 유형의 광고를 더 많이 만들어야 한다. 신선하고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 삼성의 Z 플립4 글로벌 캠페인이 큰 인기를 끌었다. 광고 속 주인공은 애플 유저로서 "난 내 핸드폰이 좋아. 절대로 삼성 핸드폰을 사지 않을 거야"라고 단언한다. 그러나 가로로 접히는 플립을 본 뒤 플립에 매료되어 결국 플립을 구매한다. 광고를 본 소비자는 '광고를 보고 재미있다고 생각할 줄은 몰랐다', '좋은 광고다', '삼성은 이런 유형의 광고를 더 많이 만들어야 한다. 신선하고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