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삼성의 Z 플립4 글로벌 캠페인이 큰 인기를 끌었다. 광고 속 주인공은 애플 유저로서 "난 내 핸드폰이 좋아. 절대로 삼성 핸드폰을 사지 않을 거야"라고 단언한다. 그러나 가로로 접히는 플립을 본 뒤 플립에 매료되어 결국 플립을 구매한다. 광고를 본 소비자는 '광고를 보고 재미있다고 생각할 줄은 몰랐다', '좋은 광고다', '삼성은 이런 유형의 광고를 더 많이 만들어야 한다. 신선하고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 삼성의 Z 플립4 글로벌 캠페인이 큰 인기를 끌었다. 광고 속 주인공은 애플 유저로서 "난 내 핸드폰이 좋아. 절대로 삼성 핸드폰을 사지 않을 거야"라고 단언한다. 그러나 가로로 접히는 플립을 본 뒤 플립에 매료되어 결국 플립을 구매한다. 광고를 본 소비자는 '광고를 보고 재미있다고 생각할 줄은 몰랐다', '좋은 광고다', '삼성은 이런 유형의 광고를 더 많이 만들어야 한다. 신선하고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