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의 창립 24주년 기념 미디어아트 전시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이 지난 3일 개막했다.
이번 전시회는 예스24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의 연장선에서 상상의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의 창립 24주년 기념 미디어아트 전시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이 지난 3일 개막했다.
이번 전시회는 예스24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의 연장선에서 상상의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