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 FAST가 핵심이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다. 경기 침체가 장기화와 물가 상승 등으로 소비자들이 유료 방송과 OTT 구독을 FAST로 돌리기 때문이라는 분석이었다.
그런데 최근 FAST의 긍정적인 미래를 이야기하던 불황이 오히려 부메랑이 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즉 경기 불황이 광고 불황의 직격탄이 되고 있다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 FAST가 핵심이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다. 경기 침체가 장기화와 물가 상승 등으로 소비자들이 유료 방송과 OTT 구독을 FAST로 돌리기 때문이라는 분석이었다.
그런데 최근 FAST의 긍정적인 미래를 이야기하던 불황이 오히려 부메랑이 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즉 경기 불황이 광고 불황의 직격탄이 되고 있다는 것이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