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가 SK브로드밴드와 손잡고 디지털 옥외광고(DOOH)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 EN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대표이사 김승현)가 종합 미디어 플랫폼 기업 SK브로드밴드와 ‘디지털 옥외광고(DOOH) 상품 기획∙판매 및 공동마케팅 추진’에 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6월 20일에 열린 협약식에는 메조미디어 김승현 대표이사, SK브로드밴드 금상호 B2B기획담당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조미디어가 SK브로드밴드와 손잡고 디지털 옥외광고(DOOH)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 EN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대표이사 김승현)가 종합 미디어 플랫폼 기업 SK브로드밴드와 ‘디지털 옥외광고(DOOH) 상품 기획∙판매 및 공동마케팅 추진’에 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6월 20일에 열린 협약식에는 메조미디어 김승현 대표이사, SK브로드밴드 금상호 B2B기획담당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