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고객과의 약속을 명확히 하는 캠페인이 브랜드 건전성, 시장 점유율 및 장기적인 판매를 촉진할 가능성이 더 높다

2023.06.21 00:03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274

댓글 0

링크드인의 마케팅 싱크탱크인 B2B 연구소(B2B Institute)가 WARC와 협력하여 "고객과의 약속 만들기: 캠페인에 경쟁 우위를 부여하는 방법(Making a Promise to the Customer: How to give campaigns a competitive edge)"이라는 백서에서 브랜드가 고객과의 명확한 약속을 전략의 중심에 둠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을 강조했다.

고객과의 약속(PTTC)은 마케터가 익숙한 마케팅 프레임워크를 최고 경영진, 조직 내 다른 부서 및 고객이 훨씬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배포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록시 정신 모델이다. PTTC는 마케팅 부서가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해석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업스트림 조직 원리이자 창의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운스트림 원동력으로 작용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