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 페스티벌인 D&AD 2023이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 블랙 펜슬은 제품 디자인 부문의 Abby.World(광고주 스웨덴 아동 심장 재단)의 선천성 심장병을 가진 아동을 위한 "Heartbeat Drum Machine"과 비주얼 이펙트 부문의 I Am Other(광고주 퍼렐 윌리엄스)의 "Pharrell, 21 Savage and Tyler, The Creator - Cash In Cash Out" 각각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 페스티벌인 D&AD 2023이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 블랙 펜슬은 제품 디자인 부문의 Abby.World(광고주 스웨덴 아동 심장 재단)의 선천성 심장병을 가진 아동을 위한 "Heartbeat Drum Machine"과 비주얼 이펙트 부문의 I Am Other(광고주 퍼렐 윌리엄스)의 "Pharrell, 21 Savage and Tyler, The Creator - Cash In Cash Out" 각각 수상했다.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