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티즈, 500개 이상의 글로벌 캠페인을 대상으로 한 주목도 측정에 관한 주요 인사이트 공개

2023.05.25 17:33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379

댓글 0

티즈(Teads)의 주목도 측정 프로그램은 올해 1주년을 맞이 지금까지 20개 국가, 120개 광고주, 그리고 측정된 25억 이상의 노출 수를 포함한 인사이트를 얻었고, 루멘(Lumen)과 애들레이드(Adelaide)등 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모바일, 데스크탑 뿐만 아니라 CTV 까지 주목도 측정 범위를 확장했다.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티즈는 최근 주목도 메타분석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이 연구는 주목도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측정 지표로서의 실용성을 더욱 입증하고, 기업이 마케팅 퍼널 전반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캠페인 결과 향상을 위해 주목도를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을 강조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