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측 플랫폼(SSP) 퍼브매틱은 구매자가 퍼브매틱의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통해 직접 비입찰 직거래를 통해 프리미엄 동영상 및 CTV 인벤토리에 대규모로 접근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 공급 경로 최적화(SPO) 솔루션인 Activate를 론칭했다.
초기 출시 파트너로는 덴츠, FuboTV, 그룹엠, 하바스, LG, 마스(Mars), 옴니콤 미디어 그룹 독일 등이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공급측 플랫폼(SSP) 퍼브매틱은 구매자가 퍼브매틱의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통해 직접 비입찰 직거래를 통해 프리미엄 동영상 및 CTV 인벤토리에 대규모로 접근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 공급 경로 최적화(SPO) 솔루션인 Activate를 론칭했다.
초기 출시 파트너로는 덴츠, FuboTV, 그룹엠, 하바스, LG, 마스(Mars), 옴니콤 미디어 그룹 독일 등이 있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