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인 ‘넥센 유니버스’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유튜브 채널 ‘넥센 유니버스’는 회사 뉴스를 비롯해 임직원 가족 초청 음악회 및 캠핑 행사, 넥센인 브이로그, 임직원 멘토링 등 조직문화 콘텐츠와 타이어 점검법, 타이어 연구 및 기술 등 정보 전달 콘텐츠를 자체 제작해 대내외로 알리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인 ‘넥센 유니버스’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유튜브 채널 ‘넥센 유니버스’는 회사 뉴스를 비롯해 임직원 가족 초청 음악회 및 캠핑 행사, 넥센인 브이로그, 임직원 멘토링 등 조직문화 콘텐츠와 타이어 점검법, 타이어 연구 및 기술 등 정보 전달 콘텐츠를 자체 제작해 대내외로 알리고 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