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AB: 미국 디지털 비디오 광고 지출 2022년 21% 증가, 2023년 17% 증가 전망

2023.05.06 09:1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13

댓글 0

미디어 포스트는 2022년 미국 디지털 동영상 광고 지출은 21% 증가한 471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2023년에는 17% 증가한 55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뉴프론트 기간에 발표된 IAB 보고서 내용을 보도했다. 

IAB 보고서는 디지털 동영상 광고 지출 시장 규모와 성장률 추정치는 스탠다드 미디어 인덱스(SMI)의 광고 과금 데이터 풀을 기반으로 한다. 또한 이 보고서에는 Advertiser Perceptions이 IAB를 위해 광고회사 및 브랜드의 디지털 비디오 의사 결정권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도 포함되어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