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만 코리아가 연례 온라인 조사인 2023 에델만 신뢰도 지표 조사(2023 Edelman Trust Barometer)의 대한민국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에 따르면 미디어, 정부, 기업, 비영리단체 등 국내 모든 기관에 대한 신뢰가 하락했고, 암울한 경제 전망으로 인해 계층간 양극화가 심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양극화 시대 속 기업의 선도적 역할과 정부와의 협력이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에델만 코리아가 연례 온라인 조사인 2023 에델만 신뢰도 지표 조사(2023 Edelman Trust Barometer)의 대한민국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에 따르면 미디어, 정부, 기업, 비영리단체 등 국내 모든 기관에 대한 신뢰가 하락했고, 암울한 경제 전망으로 인해 계층간 양극화가 심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양극화 시대 속 기업의 선도적 역할과 정부와의 협력이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