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WPP, 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에이전시 Goat 인수

2023.03.28 08:1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77

댓글 0

출처 Goat
출처 Goat

WPP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업계에서 가장 유망한 에이전시 중 하나인 Goat를 인수했다. 이로써 WPP는 소셜 미디어 분야에서 더욱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다.

Goat는 성과와 측정에 기반한 데이터 기반의 엔드투엔드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을 전문으로 하며, 2015년 아론 셰퍼드(Arron Shepherd), 닉 쿡(Nick Cooke), 해리 휴고(Harry Hugo)에 의해 설립되었다. 이후  Goat는 3개의 글로벌 지사에서 근무하는 150여 명의 직원들은 델, 바이어스도르프, 메타, 테스코, 우버, EA, 나투라,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등 세계 유수의 브랜드에 소셜 및 인플루언서 캠페인을 제공하며 성장했다. Goat는 창립 이래 50,000개 이상의 인플루언서 채널과 250,000개 이상의 콘텐츠의 성과를 추적해 왔다고 주장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