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시빅사이언스, 디지털 광고에 대한 친숙도가 높아지고 있다

2023.03.28 08:1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42

댓글 0

시빅사이언스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미국 성인은 자신의 관심사와 관련된 디지털 광고를 클릭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미국 성인의 57%가 이러한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이 없다고 답했던 2021년 3월에 비해 개선된 수치이다. 2023년 1월 현재, 그 수치는 44%로 떨어졌다.

그리고 미국 성인의 총 41%는 자신이 보는 디지털 광고의 대부분이 자신의 관심사와 '어느 정도'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n=2,708). 이는 2022년 3월 대비 6% 포인트, 2021년 3월 대비 11% 포인트 증가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꿀튜브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