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한공원)은 4월 10일(월) 오후 2시부터 인구소멸 문제로 위기에 봉착한 전국의 지자체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의 재생 방안을 모색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신안군 문화예술행정을 통한 인구소멸 대응전략>이란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퍼플섬의 성공을 비롯해 문화예술행정을 통해 인구소멸 문제에 창의적으로 대응해온 전남 신안군의 사례를 살펴보고, 위기에 봉착한 여러 지자체에 희망의 메시지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한공원)은 4월 10일(월) 오후 2시부터 인구소멸 문제로 위기에 봉착한 전국의 지자체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의 재생 방안을 모색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신안군 문화예술행정을 통한 인구소멸 대응전략>이란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퍼플섬의 성공을 비롯해 문화예술행정을 통해 인구소멸 문제에 창의적으로 대응해온 전남 신안군의 사례를 살펴보고, 위기에 봉착한 여러 지자체에 희망의 메시지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