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헤드라인에 부정적인 용어가 있으면 더 많이 클릭한다

2023.03.26 09:0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57

댓글 0

사회적 분열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만연하고 심화되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온라인에서 뉴스를 소비하는 행태에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업워디닷컴에서 10만 5천 개 이상의 다양한 온라인 뉴스 헤드라인을 분석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헤드라인에 부정적인 용어가 많이 포함된 스토리는 더 많은 클릭을 유도하는 반면, 긍정적인 용어는 참여도를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다.

Claire E. Robertson, Nicolas Pröllochs, Kaoru Schwarzenegger, Philip Pärnamets, Jay J. Van Bavel과 Stefan Feuerriegel이 수행한 이번 연구에서 헤드라인의 용어를 변경하는 것만으로도 클릭률(CTR)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더 많은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업워디 게시물에 적용된 헤드라인을 변형, 분석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