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라인 매장이 변하고 있다. 디지털화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디지털 미디어 경험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매장내에서의 새로운 소비자 경험과 브랜드의 광고 기회 등을 이끄는 리테일 미디어의 부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마케터는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화가 브랜드에게 주는 의미를 공유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변하고 있다. 디지털화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디지털 미디어 경험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매장내에서의 새로운 소비자 경험과 브랜드의 광고 기회 등을 이끄는 리테일 미디어의 부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마케터는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화가 브랜드에게 주는 의미를 공유했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