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년 WARC 랭킹, Effective 100 발표

2023.03.22 08:03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438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WARC는 광고 효과의 우수성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캠페인과 기업을 선정, Effective 100을 발표했다.

국제적인 마케팅 인사이트 회사인 WARC가 매년 발표하는 Effective 100 랭킹은 2022년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글로벌 및 지역 효과성 어워드 쇼의 결과를 결합하여 산출된다. 수상 내역은 글로벌 업계 패널 설문조사와 WARC 랭킹 자문위원회의 자문을 통해 결정된다.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캠페인의 주제에 대해 WARC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인 에이미 로저스(Amy Rodgers)는 "Effective 100에서 상위 5개 캠페인 중 3개가 타깃 오디언스에게 다가가고 브랜드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유명인을 활용한 캠페인이었다. 캐드버리는 인도 배우이자 영화 제작자인 샤룩 칸(Shah Rukh Khan)을 활용하여 소규모 지역 매장을 홍보하고 지지했다. 맥도날드는 트래비스 스콧, 방탄소년단 등 여러 유명인에게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맥도날드 주문을 공유해달라고 요청하고 이를 메뉴로 출시했다. 한편, 지프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루다크리스와 파트너십을 맺었다."라고 설명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꿀튜브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