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RC는 광고 미디어의 우수성을 기념해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캠페인과 기업을 선정, 미디어 100을 발표했다.
국제 마케팅 인사이트 회사인 WARC가 집계하는 연간 미디어 100 순위는 2022년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글로벌 및 지역 미디어 어워드의 결과를 결합하여 만들었다. 수상 내역은 글로벌 업계 패널 설문조사와 WARC 랭킹 자문위원회의 자문을 통해 결정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WARC는 광고 미디어의 우수성을 기념해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캠페인과 기업을 선정, 미디어 100을 발표했다.
국제 마케팅 인사이트 회사인 WARC가 집계하는 연간 미디어 100 순위는 2022년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글로벌 및 지역 미디어 어워드의 결과를 결합하여 만들었다. 수상 내역은 글로벌 업계 패널 설문조사와 WARC 랭킹 자문위원회의 자문을 통해 결정됐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