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퍼스트파티 데이터의 시대 삼성전자가 더 트레이드 데스크와 손잡은 이유

2023.03.13 14:1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58

댓글 0

내년부터 다가올 서드파티 쿠키리스 (third-party cookie-less) 시대를 맞아 퍼스트파티 데이터(first-party data)를 활용해 매출을 늘리려는 광고주와 브랜드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우리 기업들도 예외는 아니어서 이제 마케터들은 너나 할 것없이 대안으로 자사의 퍼스트파티 데이터 활용에 주목하고 있다. 어떻게 하면 퍼스트파티 데이터를 활용해 캠페인 효율을 달성할 수 있을까? 오늘 이러한 질문에 조금이나마 답변이 될 좋은 광고 캠페인이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해당 캠페인은 2021년 2월 독일에서 진행된 삼성전자의 사례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