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실험과 새로운 사고는 아시아에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원동력이다

2023.03.03 08:22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420

댓글 1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WARC는 아시아 지역 최고의 전략적 사고를 선보이는 연례 사례 연구 경연대회인 "WARC 아시아 전략 어워드 2022(WARC Awards for Asian Strategy 2022)"의 결과를 심층 분석한 결과 공통 주제와 성공적인 마케팅 트렌드를 요약한 인사이트 보고서를 발표했다.

리카 파쿤도(Rica Facundo) WARC 아시아 에디터는 "2022년 출품작들은 팬데믹의 여파와 그 여파로 가속화된 여러 도전 과제에 초점을 맞췄다. 브랜드가 소비자 행동 변화에 맞춰 전략을 변경하고 적응하는 방식은 실험 정신과 새로운 사고방식을 보여주었다. 마케터와 광고주는 여기에서 영감을 얻어 끊임없이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을 자신감 있고 효과적으로 탐색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