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경영 컨설팅 업체인 베인앤드컴퍼니와 ChatGPT와 같은 인공지능(AI)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OpenAI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활용하는 최초의 마케터라고 발표했다.
코카콜라는 ChatGPT와 딥러닝 기반의 디지털 이미지 생성기인 DALL.E와 같은 도구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강화하고 운영을 개선할 계획이다. 이번 발표에서 강조된 브랜드 마케터의 잠재적 활용 사례에는 보다 개인화된 광고 카피와 타기팅 메시지가 포함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경영 컨설팅 업체인 베인앤드컴퍼니와 ChatGPT와 같은 인공지능(AI)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OpenAI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활용하는 최초의 마케터라고 발표했다.
코카콜라는 ChatGPT와 딥러닝 기반의 디지털 이미지 생성기인 DALL.E와 같은 도구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강화하고 운영을 개선할 계획이다. 이번 발표에서 강조된 브랜드 마케터의 잠재적 활용 사례에는 보다 개인화된 광고 카피와 타기팅 메시지가 포함된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