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지털 광고가 TV의 위상을 계속 위협하고 있다

2023.02.26 08:5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77

댓글 0

출처 픽사베이
출처 픽사베이

지난 하반기 광고 산업 불황에 대한 논의가 계속됐다. 지난 4분기, 거대 미디어 기업의 임원들은 모두 광고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어려운 거시 경제 환경을 거듭 언급했고, 미디어 수익은 광고 불황을 증명했다.

그러나 버라이어티에 의하면, 하지만 모든 광고 채널이 다 그런 것은 아니다.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는 목요일 저녁에 4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했는데, TV 광고 수익이 작년보다 14% 감소했다. WBD는 "국내 일반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와 주로 미국 및 일부 해외 시장의 소프트 광고 시장에서의 시청자 감소"가 이 같은 감소를 주도했다고 언급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