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에이전시 매터 커뮤니케이션즈(Matter Communications)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의 81%가 지난 1년 동안 인플루언서, 친구 또는 가족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에이전시 매터 커뮤니케이션즈(Matter Communications)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의 81%가 지난 1년 동안 인플루언서, 친구 또는 가족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답했다.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