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낙회, 이하 '조직위원회')는 조직위원회 10개 분과위원장과 부위원장, 간사 및 조직위원회, 그리고 행사를 담당한 대행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월 20일 오후 3시부터 한국광고아카데미 교육장에서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낙회, 이하 '조직위원회')는 조직위원회 10개 분과위원장과 부위원장, 간사 및 조직위원회, 그리고 행사를 담당한 대행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월 20일 오후 3시부터 한국광고아카데미 교육장에서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