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더 트레이드 데스크 수익 24% 증가... 클라이언트가 CTV 및 리테일 미디어로 전환한 것에 기인

2023.02.18 08:5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62

댓글 0

더 트레이드 데스크는 4분기 수익이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한 4억 9100만 달러에 달했다고 발표했다. 2022년 연간 총 수익은 전년 대비 32% 증가한 15억 8000 달러를 기록했다.

또한 유니파이드 ID 2.0(UID2) 아이덴티티 프레임 워크의 채택과 성공을 증가시켰으며, 디즈니의 UID2 기반 잠재 고객 그래프에 대한 캠페인은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12 배 더 효과적이었다고 한다.

더 트레이드 데스크의 견고한 4분기 결과는 구글과 메타가 모두 광고 수익이 감소하는 불안정한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나왔다. 또한 듀오 폴리(구글과 메타)가 10년 만에 처음으로 디지털 시장의 50% 미만을 차지하게 되었는데, 이런 변화는 트레이드 데스크에 이익을 가져다 주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