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거대 AI를 활용한 기업 캠페인이 늘고 있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지켜보자는 자세를 취했던 기업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큰 비용이 들지 않으니 일단 해보자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분석과 예측, 고객 경험 개선 등으로 마케팅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분석이 바탕이 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초거대 AI를 활용한 기업 캠페인이 늘고 있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지켜보자는 자세를 취했던 기업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큰 비용이 들지 않으니 일단 해보자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분석과 예측, 고객 경험 개선 등으로 마케팅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분석이 바탕이 됐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