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지원 주문형 비디오(VOD) 시청자가 2022년 미국 인구의 41.8%에서 2026년 50.5%로 증가할 것으로 이마케터가 전망했다.
이마케터는 구독형 OTT 비디오 보급률은 2025년에 미국 인구의 2/3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다. 넷플릭스는 이미 미국 인구의 절반 이상에 도달했다. 구독자 확보 경쟁은 광고비 확보 경쟁으로 발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지원 주문형 비디오(VOD) 시청자가 2022년 미국 인구의 41.8%에서 2026년 50.5%로 증가할 것으로 이마케터가 전망했다.
이마케터는 구독형 OTT 비디오 보급률은 2025년에 미국 인구의 2/3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다. 넷플릭스는 이미 미국 인구의 절반 이상에 도달했다. 구독자 확보 경쟁은 광고비 확보 경쟁으로 발전했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