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인텔리전스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멜트워터(Meltwater)는 "State of Social Media 2023"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서 페이스북이 APAC 마케터들의 지배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며, 링크드인과 인스타그램이 그 뒤를 바짝 뒤쫓고 있다고 밝혔다. 틱톡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잘 구축된 플랫폼 보다는 마케터에게 활용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인텔리전스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멜트워터(Meltwater)는 "State of Social Media 2023"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서 페이스북이 APAC 마케터들의 지배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며, 링크드인과 인스타그램이 그 뒤를 바짝 뒤쫓고 있다고 밝혔다. 틱톡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잘 구축된 플랫폼 보다는 마케터에게 활용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