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인텔리전스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멜트워터(Meltwater)는 "State of Social Media 2023"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서 페이스북이 APAC 마케터들의 지배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며, 링크드인과 인스타그램이 그 뒤를 바짝 뒤쫓고 있다고 밝혔다. 틱톡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잘 구축된 플랫폼 보다는 마케터에게 활용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인텔리전스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멜트워터(Meltwater)는 "State of Social Media 2023"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서 페이스북이 APAC 마케터들의 지배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며, 링크드인과 인스타그램이 그 뒤를 바짝 뒤쫓고 있다고 밝혔다. 틱톡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잘 구축된 플랫폼 보다는 마케터에게 활용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