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 현황 보고서’를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전 세계 게이머들은 2022년 상반기 동안 모바일 게임 앱을 300억 건 다운로드 하고, 약 412억 달러(한화 약 54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1] 상반기 전 세계 다운로드 및 소비자 지출 (2018년~2022년)](https://cdn.ibos.kr/design/upload_file/__HTMLEDITOR__/KNylBSfp3Z/f72ca8bab485c5ce2d6148976b3f0a48_18335_6.jpg)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 현황 보고서’를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전 세계 게이머들은 2022년 상반기 동안 모바일 게임 앱을 300억 건 다운로드 하고, 약 412억 달러(한화 약 54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