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는 디지털 마케팅 관련 전문가와 함께 ‘2022년 분석 및 2023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는 패널 토론 형태의 토크쇼를 14일 비욘드마케팅그룹에서 진행한다.
이번 토크쇼는 이구환 프라임137 대표의 진행으로 김유나 서울예술대학 교수, 노성산 샌드박스네트워크 이사, 크로스IMC 대표, 이찬우 애크미랩 대표가 패널로 참석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는 디지털 마케팅 관련 전문가와 함께 ‘2022년 분석 및 2023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는 패널 토론 형태의 토크쇼를 14일 비욘드마케팅그룹에서 진행한다.
이번 토크쇼는 이구환 프라임137 대표의 진행으로 김유나 서울예술대학 교수, 노성산 샌드박스네트워크 이사, 크로스IMC 대표, 이찬우 애크미랩 대표가 패널로 참석한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새댓글
전체보기